로고

로고

브랜드 컨셉

‘‘儉而不陋華而不侈 Less is more Which meons goods plain.
yet not shabby.and splendid. yet not luxurious’’

천년전주명품 ‘onn’ 은 선택하는 이의 삶에 ‘onn’다움을 말해줍니다.
전통적인 고유성을 살리면서 다른 문화들과 어울릴 수 있고, 실용성 있고 아름답고 질 좋은 물건, 그것은 늘 품격 넘치는 기분 좋은 살림살이입니다. 나이, 세대, 성별, 직업, 국적으로부터 해방되어 세계적인 시야로 살아가시는 분, 사물의 가치를 진정으로 이해하시는 분, 이런 이들이야 말로 ‘onn’을 선택하는 가치 있는 분들입니다.

‘onn’은 전주 고유의 전통문화를 오늘의 가치와 눈으로 가려 뽑아 우리의 자연소재, 자연색깔을 바탕으로 세계에 두루 통하는 디자인을 개발하여 무형문화재의 장인솜씨로 만든 물건 또는 전 세계의 가치 있는 것들과 서로 어울리는 질 좋은 살림살이 입니다.

김부식이 쓴 [삼국사기] 중에서 백제 위례성의 새 궁실에 대해 묘사된 문구인 “儉而不陋 華而不侈” 는 질 좋은 삶을 누릴 수 있는 ‘onn’ 이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이자 방법론입니다. "儉而不陋 華而不侈”(검이불루 화이불치 : 검소하지만 누추하지 않고, 화려하지만 사치스럽지 않다.) 의 멋과 가치를 천년전주명품 ‘onn’ 의 Brand Concept 으로 삼습니다.

55045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태조로 15 (교동 65-5) 공예품전시관 TEL 063-281-1610 FAX 063-232-8889 관리자 로그인

쇼핑몰
공예공간
shop바로가기
3D 온라인
전시관
바로가기